매일신문

'슈가맨' 나윤권, "류준열 씨에게 죄송하다" 유재환도 못믿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JTBC 슈가맨 캡처
사진. JTBC 슈가맨 캡처

'슈가맨' 나윤권, "류준열 씨에게 죄송하다" 유재환도 못믿어~

'슈가맨'에 출연한 나윤권이 류준열 닮은꼴로 지목돼 사과를 전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에서는 가수 케이윌과 나윤권이 역주행송을 부를 쇼맨으로 출연했다.

이날 MC 유희열은 나윤권에게 "요즘 인기 많은 공룡상이다"고 하자 나윤권은 "칭찬이냐"며 되물었다.

이어 유희열은 "공룡상 외모가 요즘 대세다. 특히 '응답하라1988' 류준열 씨와 정말 많이 닮은 것 같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나윤권은 깜짝 놀라며 "류준열 씨에게 죄송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작곡가 유재환 또한 "정말 닮으신 것 같다"며 눈을 크게 뜨며 놀랐고, 나윤권은 "이 말을 들으니까 거짓말 같다"며 유재환을 믿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계속된 류준열과의 닮은 꼴 얘기에 나윤권은 "요즘 핫한 분인데 닮았다는 얘기를 요즘 들었다. 죄송하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