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권율, 윤계상과 '톡하는대로' 출연… 네티즌 지시에 따라 여행 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사진. MBC '톡하는대로' 페이스북 제공

권율 윤계상

톡하는대로

한 번 더 해피엔딩

권율, 윤계상과 '톡하는대로' 출연… 네티즌 지시에 따라 여행 중!

배우 윤계상과 권율이 MBC 설 특집 파일럿 '톡하는대로'에 출연한다.

윤계상과 권율은 28일과 29일 1박 2일에 걸쳐 '톡하는대로' 페이스북을 통해 네티즌들의 지시에 따라 여행 중이다.

처음에는 '훈남 절친 배우'라는 힌트만 주어진 채 익명의 '아바타'로 여행을 시작해 손과 발이 힌트로 공개되며 '손군', '발군'이라 불린 이들은 네티즌들을 '주인님'으로 모시며 실시간으로 지시에 따라 여행을 시작했다.

하지만 이들의 '익명 아바타' 역할은 오래 가지 못했다. 힌트로 올린 '손군'의 귀 사진이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권율임이 밝혀지게 된 것이다.

이에 권율은 네티즌들에 직접 "안녕하세요! 저는 배우 권율이라고 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라고 댓글을 달기도 하며 네티즌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윤계상과 권율은 이동 동선, 맛집, 먹고 있는 간식 등 사진을 올리며 서로의 머리로 달걀을 깨거나 호두과자의 맛을 현란한 스텝으로 표현하기도 하고, 삼행시를 통해 '아재 개그'를 선보이기도 하는 등 친근한 모습으로 네티즌과 소통하며 유쾌한 여행을 이어갔다.

한편, 윤계상과 권율의 유쾌한 절친 아바타 여행 '톡하는대로' MBC 톡하는대로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 및 소통할 수 있으며, 다가오는 설 연휴 방송을 앞두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