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무한도전' 잭블랙, 쫄쫄이 반스타킹도 마다하지 않는 망가짐! "충격적인 경험이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무한도전' 잭블랙, 쫄쫄이 반스타킹도 마다하지 않는 망가짐! "충격적인 경험이었다"

할리우드 배우 잭블랙이 '무한도전'에 출연해 아낌없이 망가졌다.

잭블랙은 오는 30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해 '예능학교-스쿨오브樂'이라는 주제로 아낌없는 예능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국의 대표 예능인 '무한도전'에 출연한 그는 단기간에 예능에 익숙해지는 속성 교육을 받았으며, 이미 공개된 예고에서 볼 수 있듯이 파란 트레이닝복과 빨간 줄무늬의 쫄쫄이 반스타킹을 신고 무한도전 인사를 하며 예능에 잘 적응한 모습이다.

또 예능학교라는 구성상 예능의 기본인 몸개그도 뽐낼 것으로 보이며, 잭블랙은 지난 27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NBC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해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한국 최고의 리얼리티쇼인 '무한도전'에 출연했다"며 "그건 정말 충격적인 경험이었다. 춤도 추고 배개 싸움도 하고 마시멜로우도 한 번에 14개나 입에 넣었다"고 녹화 당시의 심정을 밝혔다.

이어 잭블랙은 "마시멜로우 14개를 한 번에 입에 넣은 것은 신기록일 것이다"라며 "12개를 넘어서는 순간 정말 턱이 빠지는 줄 알았다.

정말 최선을 다해서 방송에 임했다"고 전했다.

이에 진행자 엘렌 드제너러스도 "한국 최고의 프로그램이 한 것이라면 우리도 따라해야겠다"며 "다음 시즌에 베개 싸움과 마시멜로우 먹기를 도입해야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털털한 매력으로 '무한도전'에서 즐기다 간 잭블랙의 한국 예능 적응기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방선거 공천 헌금 의혹을 부인하며 사과와 반성을 표명했고, 이에 대해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지난해 한국의 수출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넘으며 반도체 수출이 1천734억 달러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산업통상부의 발표에 ...
자유통일당 소속 구주와 변호사가 한강하구 공동이용수역 수로도 공개를 요구하며 제기한 소송에서 2심도 패소했다. 서울고법은 정부가 북한에 수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