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블랙핑크, 파격적인 변신으로 '컴백' '음악적 성장 보여줄 것'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가 11월 1일 0시 신곡 '불장난'과 'STAY'를 동시에 발표한다.

지난 31일 YG엔터테인먼트는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블랙핑크의 두 번째 싱글 'SQUARE TWO'의 공개를 앞두고 'TODAY'라고 적힌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블랙핑크 멤버들은 하늘로 치솟아 오르고 있는 형형색색의 폭죽 연기를 바탕으로 쓰러진 차량 위에 올라타 먼 산을 바라보고 있다.

블랙핑크는 본격적인 컴백에 앞서 '티징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어 블랙핑크는 이미지컷 대방출, 트랙리스트 및 크레딧 포스터, 티저 필름,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파격적인 변신과 그 동안 베일에 가려진 매력을 마음껏 발산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아울러, 블랙핑크의 두번째 싱글 'SQUARE TWO'는 더블타이틀곡 '불장난', 'STAY' 그리고 '휘파람' 어쿠스틱 버전 총 3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싱글을 통해 블랙핑크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에 첫 도전하며 음악적 성장을 예고했다.

한편, '2016년 가장 기대되는 신인' 블랙핑크가 데뷔 싱글 'SQUARE ONE'에 이어 오는 11월 1일 공개하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 'SQUARE TWO'로 연타석 홈런을 성공시킬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