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여자친구 신비, 실신 전 '스카이다이빙' 네티즌 염려 "너무 무리하지 마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여자친구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여자친구 공식 인스타그램

걸그룹 여자친구 신비가 공연 도중 실신한 가운데 그의 최근 근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근 여자친구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여자친구 #GFRIEND #신비 #여자친구가사랑한유럽 #skyTravel #슬로베니아 #slovenia #kobala 띤비 날 거에요~"이라며 신비의 유럽 여행기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신비가 5일 방송될 채널 스카이드라마 예능프로그램 '여자친구가 사랑한 유럽'을 촬영할 당시로, 슬로베니아 여행기에서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스카이다이빙에 앞서 복장을 갖춰입은 채 셀카봉을 들고 한껏 들뜬 표정으로 귀여운 포즈를 취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언니 괜찮나요?" "저 때만해도 활기찼는데..." "너무 무리하지 마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걱정했다.

한편 지난 3일 오후 여자친구는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개최된 행사 무대에 섰고, 신비는 갑작스레 어지러움을 호소하다 주저앉으며 실신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