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가대 창조경제경영대학원 3개 학과 신입생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월, 수요일 계산동 강의실 수업

대구가톨릭대 창조경제경영대학원이 11일까지 2017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이 대학원은 지역 사회에서 혁신과 창조경제의 흐름을 주도할 역량 있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기존 경영대학원을 개편해 2014학년도에 첫 신입생을 모집, 1기 졸업생들을 배출한 바 있다.

모집 학과는 창조경제경영학과와 기술경영융합학과, 동북아통상비즈니스학과 등 모두 3개 학과이며, 입학 전형은 서류와 면접을 각각 50% 반영한다. 대학원은 2년제(4학기)로 운영되며 이수자는 경영학석사 학위를 받는다.

수업은 대구 중구 계산동 매일빌딩 8층에서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커리큘럼은 창의적 사고를 지닌 인재와 도전과 혁신에 찬 인재, 전략적 마인드를 가진 인재, 네트워킹 능력이 뛰어난 인재, 미래 대응력이 강한 인재를 양성하는 데 목표를 두고 다양하고 차별화되게 꾸며졌다.

진병용 창조경제경영대학원장은 "뛰어난 접근성과 실력 있는 교수진이 재직자에게 조직의 혁신을 이끄는 핵심 인력으로서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고 취업 및 이직 시에는 공공기관이나 금융기관, 일반 회사에서 유리한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만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053)660-5512, 053)431-6580, 1.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