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이 노래와 미모뿐만 아니라 예리한 관찰력까지 갖춘 '완벽 뇌섹녀'의 면모를 드러내 이목이 집중된다.
신개념 '매직X사이언스' 인포테인먼트 예능 KBS 2TV '트릭 앤 트루'는 과학과 마술이 접목된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오늘(9일)부터 8시 55분으로 편성을 옮겨 본격적인 '손끝 판타지'의 세계를 펼칠 예정.
이 가운데 지난 1일 진행된 녹화에서 아이린이 노래와 미모뿐만 아니라 날카로운 관찰력까지 과시하며, 삼박자를 모두 갖춘 '완벽 뇌섹녀'로 활약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증폭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아이린은 '말하는대로' 뜨고 가라앉는 캔의 비밀을 파헤치는 중 예리한 변화를 발견하여 증거를 제시하는가 하면 '영원불멸의 사랑'에서도 상상 초월의 의견을 제시하며 쉴새 없이 제작진의 진땀을 흘리게 했다는 후문이다. 아이린은 열과 바람 등 다양한 상상력과 놀라운 통찰력을 발휘해 함께 한 상상 연구원들은 물론 제작진마저 아연 질색하게 만들며 새로운 '아이돌 브레인'의 탄생을 알렸다. 이에 아이린의 놀라운 '뇌섹' 매력이 더해진 그의 특급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이에 대해 '트릭 앤 트루' 제작진은 "우리는 아이린이 사전에 전혀 예상치 못했던 부분을 꼬집어내 입을 열 때마다 식은땀을 흘렸다"라고 전하며 그의 예리한 관찰력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어 "녹화 내내 쉴새 없이 기발한 상상력과 아이디어를 쏟아내며 결국 우수연구원까지 되었다"라고 전해 아이린의 종횡무진 '뇌섹녀' 활약에 기대감을 상승한다.
우리 가족의 상상력을 무한 확장시켜줄 '매직X사이언스' 예능 '트릭 앤 트루'는 오늘(9일) 수요일 저녁 8시 55분 방송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