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랍스타코스요리 부천중동맛집 물고기자리, 회식장소로 제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각종 모임과 회식이 잦아지는 연말이 한 발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이에 따라 번화가, 오피스 상권에 자리한 음식점들은 벌써부터 연말 이벤트나 특선메뉴를 준비하는 등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기도 한다. 특히 회식장소를 정해야 하는 직장인의 경우 음식의 맛은 물론 가게의 분위기, 주차 등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다.

그 가운데 부천 중동에 위치한 코스요리 전문점 물고기자리는 인근 직장인들이나 가족단위 고객들이 지주 이용하는 곳 중에 하나다. 중동은 유동인구가 많고 상권이 발달되어 있어 음식점과 술집, 대형 쇼핑몰 등이 산재해 있는 편이다.

물고기자리는 중동 지역에서도 행인이 많은 부천시청역 3번 출구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일본에 온 듯한 독특한 인테리어로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으며 주차 공간이 여유롭고 음식이 전반적으로 정갈하게 나와 중요한 미팅 장소로도 이용되는 편이다.

이 곳의 주요 메뉴는 대게 코스, 왕새우 코스, 랍스타 코스 등 다양한 코스요리가 있으며 이 외에도 각종 초밥, 회, 매운탕, 튀김 등 다채로운 요리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전반적으로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해 담백한 맛을 낸다는 점이 장점이다. 인기 메뉴 중 하나인 간장게장 역시 짜지 않아 밥 없이 먹어도 담백하고 맛있다는 평이 줄을 잇는다.

무엇보다도 제공되는 음식의 퀄리티에 비해 저렴한 가격정책을 유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대게, 랍스타 등 흔히 값비싼 메뉴로 알려져 있는 재료를 코스 요리로 고급스럽게 담아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젊은 층에서도 많이 찾는 편이다.

관계자의 설명에 따르면 게 껍질에 참기름과 게살을 함께 넣고 후식으로 제공되는 알밥과 비벼 먹어도 좋고, 모듬사시미의 경우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백김치에 싸먹으면 별미로 즐길 수 있다. 랍스터는 칠리소스나 버터소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반반도 가능하다. 사시미코스에서는 회 외에도 다양한 스끼다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대게 살이 통통해서 먹을 것이 많다는 평을 들을 정도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는 게 특징이다.

관계자는 "직원들이 고객들에게 맛있게 먹는 방법을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어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 같다"라며 "친구들과의 술자리나 회식 및 모임 장소는 물론 중요한 손님을 대접하는 자리로 많이 이용하신다"고 전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동혁 대표의 리더십에 대한 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구경북 지역 의원들은 장 대표를 중심으로 결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유통 3사가 대구경북 지역에 대형 아울렛 매장을 잇따라 개장할 예정으로, 롯데쇼핑의 '타임빌라스 수성점'이 2027년,...
대구 지역 대학들이 정부의 국가장학금 Ⅱ유형 폐지에 따라 등록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으며, 장기간 등록금 동결로 인한 재정 부담이 심각한 상황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