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반월당서 누리는 '트리플 역세권' 오피스텔

태왕 아너스 제네스타워

역세권을 품은 오피스텔이 저금리 시대에 투자가치 1순위로 꼽히고 있다. 역세권 오피스텔은 보통 견고한 상권 등으로 공실률이 낮아 안정적 임대수익을 거둘 수 있기 때문이다.

분양 전문가들은 "역세권에 포함되는 오피스텔은 도시철도는 물론 버스, 택시 등의 이용도 수월하다. 역 주변 편의'상업시설 등이 잘 발달돼 임차인 선호도도 높은 편"이라고 했다.

최근 한국토지신탁이 공급하는 '반월당 태왕 아너스 제네스타워'는 대구 도시철도 3개 라인을 모두 누리는 트리플 역세권으로 눈길을 끈다. 대구 최고 도심으로 꼽히는 반월당에 위치하는 점도 성공 분양에 보탬을 주고 있다. 반월당은 도시철도 1'2호선 역세권인 동시에 현대백화점, 동아쇼핑 등 쇼핑 인프라와 함께 동성로의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갖춘 대구 쇼핑 1번지로 꼽힌다.

대구 중구 남산동 694-3번지 일대에 지하 4층~지상 21층, 449실 규모로 조성되는 데 모든 가구가 1, 2인 가구가 선호하는 전용면적 21~46㎡의 소형 중심으로 설계됐다.

편리한 라이프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홈오토메이션시스템과 무인경비시스템, 입출차 통제시스템 등으로 안전한 디지털 라이프를 실현한다. 일괄 소등 스위치, 대기전력 차단 콘센트는 물론 방음, 단열이 우수한 이복층유리를 시공, 주거비도 절약해준다. 명품 빌트인 시스템도 제공된다. 빌트인 냉장고'세탁기에다 전기 쿡탑, 욕실 비데까지 합리적인 가격과 공간구성으로 만족도를 높인다.

모던한 감성을 담은 주거 디자인은 4m에 달하는 높은 층고 설계를 통해 중형 부럽지 않은 넓은 개방감과 쾌적함까지 제공한다. 다양한 생활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복층형 공간도 모든 가구에 마련했다. 옥상공원과 함께 채광 및 환기가 가능한 자연환기 외부 창을 모든 가구에 설치했다. 일부 가구에는 냉'난방이 모두 가능한 천장형 냉난방기와 TV도 설치했다. 시공은 지역의 명문건설기업 태왕이 맡는다. 견본주택은 대구 남문시장네거리 현장 옆에 있다. 문의 053)423-0200.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