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찰랑거리는 긴 머리로 단시간 이미지 변신 꾀한다면…붙임머리가 답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최근 여자 연예인들이 짧은 단발에서 순식간에 찰랑거리는 긴 머리로 대중 앞에 나서는 일이 흔해지고 있다.

단발머리는 귀엽고 상큼 발랄한 매력을 어필하지만 긴 생머리는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을 더할 수 있어 두 가지 이미지를 모두 노리는 연예인 및 여성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이와 같이 단시간에 헤어스타일 변화를 통한 이미지 변신을 위해서 붙임머리 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붙임머리는 얼마든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많은 여성들의 헤어 스타일링 욕구를 채워주며 주목 받고 있다.

부산 서면에 위치한 붙임머리 전문 미용실 '뭐하노 머리한다'에서는 붙임머리 시술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스타일과 헤어 연출뿐 아니라 인기 연예인들의 매듭땋기, 천연모와 자연모 시술, 뉴매직링 등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이 미용실은 천연 자연모를 사용해 보다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연출할 수 있어 수요자들 사이에서 '부산붙임머리 잘하는 곳'으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천연 자연모의 경우 유지기간도 길고 재사용도 가능할 뿐 아니라 머릿결이 일반적인 인모와는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로 부드럽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표안나 트위스트땋기 시술법도 각광 받고 있다. 이는 옛날 일본 매듭이나 일본식 세가닥 땋기와는 다른 퀄리티를 자랑하는 최신 시술법으로 착용감이 우수해 두피가 약한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부산붙임머리 '뭐하노 머리한다'의 한동철 원장은 "부산 붙임머리 고객들이 원하는 헤어스타일들을 다양하게 연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불법적으로 저품질의 붙임머리를 시술하는 무허가 업체 피해를 줄이기 위해서는 미용실 매장의 사업자등록증과 정식미용자격증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