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채널] 래퍼 팔로알토·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의 라이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EBS1 '스페이스 공감' 2일 0시 10분

EBS1 TV '스페이스 공감'에서는 2일 0시 10분 래퍼 '팔로알토'와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 편이 방송된다.

데뷔 이후 10여 년 동안 우리 곁에 있는 이야기를 담백하면서도 무게 있게 전달해온 팔로알토가 EP 'Victories'로 다시 우리 곁으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살면서 누구나 마주할 수 있는 고민이나 내적인 갈등에 대한 이야기이자, 그런 장애물을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스스로 내린 '답'에 대한 노래이다.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 이번 공연에서는 '세계 최고의 트롬본 연주자이자 브라스 편곡자 중 하나'로 평가받으며 그래미 재즈 앨범에 노미네이트되기도 했던 실력파 뮤지션 앨런 퍼버, 그리고 트럼펫의 알렉스 시피아진 등 앨범에 참여했던 2명의 오리지널 라인업이 함께한다. 게다가 알토 색소포니스트 존 고든과 테너 색소포니스트 켄지 오메, 마뉴엘 웨이언드(드럼), 황호규(베이스) 등이 함께해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셉텟(Septet'7중주) 콘서트를 선보인다. 진한 감성, 서정적인 멜로디, 적절한 타이밍과 섬세한 터치.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연주하는 뮤지션 '송영주'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까지 아낌없이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