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푸른바다의전설' 홍진경, "더티러브, 어설프게 접근하면 더러운 꼴" 전지현에 일침

홍진경, 전지현 / 사진출처 - SBS
홍진경, 전지현 / 사진출처 - SBS '푸른바다의전설' 제공

푸른바다의 전설, 홍진경 전지현에 연애코치하다?

14일 방송된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에서는 전지현에 연애코치하는 홍진경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진경은 "남자 쪽에서 좋아할 계획이 있다고 했다?" 며 "오늘부터 1일인 거네? 와 좋을때네"라 감탄했다.

이어 "지금부터가 중요해, 그 남자가 너한테 홀랑 빠지게 하는 방법" 이라 말했고, 전지현은 "나 말해줘, 나한테 홀랑 빠지는 방법 나한테서 절대 절대 못 빠져 나가는 방법" 이라 홍진경을 재촉했다.

그러자 홍진경은 "너 뭐 미저리니? 내가 그런 방법 알았으면 이러고 있겠어?"라 다소 퉁명스런 말투로 전지현을 나무랐다.

하지만 이내 홍진경은 "러브에는 3단계가 있어, 1단계는 로맨틱 러브, 2단계는 한러브, 3단계는 더티러브" 라며 "더티는 고수들의 것이야. 나 같은 경우는 바로 더티부터 시작하는데 너는 로맨틱부터 시작해"라며 전지현에 연애코치를 했다.

이에 전지현은 "나 그거 궁금해, 더티" 라 말했고, 이에 홍진경은 "넌 아직 아니야 그거 어설프게 접근했다가 더러운 꼴 보고 끝장 날 수 있어" 라 만류했다.

한편 SBS '푸른바다의 전설' 은 우리나라 최초의 야담집인 어우야담에 나오는 인어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목 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