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일특별기획 '황금주머니' 이시훈의 폭소를 유발하는 엉뚱함과 톡톡 튀는 대사가 시청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극의 재미를 살리고 있는 이시훈의 사이다 대사 BEST 5가 공개 돼 눈길을 끌었다.
BSST 1. 회장님이 누구 걱정해주시고 그럴 분은 아니신데!
극 초반 뺑소니 교통사고를 낸 후 안절부절 못하며 사고에 대해 이것 저것 캐묻는 사귀정(유혜리 분)에게 김군(이시훈 분)은 "그런데 회장님은 왜 그렇게 그 교통사고에 관심이 많으세요? 회장님이 누구 걱정해주시고 그럴 분은 아니신데"라고 말해 자신이 모시는 사모 사귀정에게 가감 없는 사이다 발언을 하는 김군의 성격을 고스란히 드러내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BSST 2. 회장님이 무슨 집안과 전통이 있다고!
지난 22화 방송에서는 사귀정이 사채업자 신분을 세탁하기 위해 격조 높고 전통 있는 음식 사업을 시작하겠다고 밝히자 이를 들은 김군이 "회장님이 무슨 집안과 전통이 있다고"라 말하며 웃음을 터트려 사귀정의 심기를 불편케 했다. 이는 가진 것이라곤 자본력뿐인 그녀가 시작할 음식 사업이 수많은 거짓 속 전통을 표방해 만들어 질 것을 예고하는 대목이기도 해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BSST 3 . 회장님 노안이시잖아요!
이어 미국으로 떠난 줄 알았던 한석훈(김지한 분)을 길거리에서 우연히 보게 된 사귀정이 김군에게 한석훈을 찾아내라 명령하자 김군은 "회장님이 잘못 보신 거 아니에요? 노안이시잖아요"라는 반박할 수 없는 대답을 했다. 이에 사귀정은 되려 변명하듯 "늙으면 먼데가 더 잘 보이는거야"라고 말해 뒤바뀐 듯한 그들의 행동이 시청자들의 폭소를 유발시켰다.
BSST 4. 회장님이야 뭐 원래 나쁜 사람인데 욕 좀 더 먹는다고 배터지는 것도 아니고!
김군의 강심장 발언은 지난 25화 방송에서도 이어졌다. 배민규(이용주 분)가 일으킨 의료사고를 한석훈에게 뒤집어 씌운 후 안절부절 못하던 사귀정이 자신의 속도 모른 채 태평하게 졸고 있는 김군에게 "야! 넌 이 판국에 잠이 오니?"라고 소리치자 김군은 "지금이 무슨 판국인데요?"라는 순진무구한 대답을 해 사귀정을 맥 빠지게 만들었다. 이어 김군은 사귀정에게 "회장님이야 뭐 원래 나쁜 사람인데 욕 좀 더 먹는다고 배터지는 것도 아니고"라는 말을 거침없이 내뱉어 시청자들의 통쾌함을 자아내면서도 한편으론 김군이 실직을 하는 것은 아닌지 걱정을 불러일으켜 묘한 보호본능 매력을 드러냈다.
BSST 5. 이번에도 또 어떤 집에서 곡소리 나겠구나!
대망의 BEST 5는 김군은 한석훈이 기억을 찾기 전 모든 일을 서둘러 마무리 지으려는 사귀정에게 "이번에도 또 어떤 집에서 곡소리 나겠구나 싶어서요"라고 말해 사귀정을 당황케 만든 것이 차지했다. 이에 사귀정은 "당연하지. 그 놈도 그 집구석도 다 보내 버릴거야"라고 맞받아쳐 거침없는 그들의 대화에 앞으로 펼쳐질 사귀정의 어마어마한 만행을 가늠케 했다.
이처럼 김군은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으면 히스테릭해지는 사모 사귀정의 비서로 그녀의 온갖 구박과 괄시에도 기죽지 않고 끊임없이 엉뚱발랄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극 초반 줄곧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기존의 비서와는 차원이 다른 비서의 기운을 내뿜었던 김군은 천방지축 사모 사귀정을 향한 거침없는 발언을 쏟아내며 연일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러한 김군의 행동과 대사는 자칫 사모에게 말대답을 하는 버릇없는 캐릭터로 비춰질 수 있지만 배우 이시훈의 캐릭터 이해력과 설득력 있는 연기로 김군을 밉지 않은 엉뚱하고 능청스러운 극강 매력의 비서로 표현해내고 있다. 그렇기에 일반적이지 않은 사모와 비서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거부감을 유발하는 것이 아닌, 통쾌함과 웃음을 유발하는 포인트가 되고 있는 것. 이 같이 거침없는 비서 김군과 막무가내 사모 사귀정의 콤비가 회를 거듭할수록 극의 재미를 더하며 앞으로 펼쳐질 그들의 만행과 활약에 시청자들의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천재 외과의사가 불의의 사고로 인생의 나락으로 떨어진 후 만두장인으로 성공하며 진정한 가족과 사랑의 의미를 되찾는 내용의 유쾌한 가족 드라마 MBC 일일특별기획 '황금주머니'는 매주 월~금 저녁 8시 55분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