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낭만닥터 김사부' 서현진-유연석, 전날밤 키스 회상하며 "아 덥다" "덥네요 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유연석, 서현진 / 사진출처 - SBS
유연석, 서현진 / 사진출처 - SBS '낭만닥터 김사부' 제공

낭만닥터 김사부가 결방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영상을 제공했다.

2016 sbs 가요대전으로 결방된 '낭만닥터 김사부' 가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선공개 영상을 제공했다.

지난 주 강동주(유연석 분)와 윤서정(서현진 분)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면서 로맨스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바 있다.

오늘(26일) 공개된 영상은 한껏 들뜬 모습으로 돌담병원에 출근한 동주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동주는 휘파람을 불며 "좋은 아침 입니다" 라 인사했고, 이어 서정도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라 말하며 웃으며 출근했다.

둘은 어색한 웃음으로 인사했고, 서로의 입술을 바라보며 어젯밤 키스를 회상했다.

이어 서정은 "아 덥다 오늘 왜이렇게 덥지" 라며 손으로 볼을 감싸안았고, 동주 또한 "날이 풀렸나 좀 덥네요 아침부터" 라 말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 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와 열정이 넘치는 젊은 의사 강동주, 윤서정이 펼치는 '진짜 닥터' 이야기로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