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혁이 소년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최근 종영한 KBS2 수목드라마 에 이어 영화 (제작 영화사 금월/공동제작 페퍼민트앤컴퍼니/제공·배급 워너브러더스코리아/감독 박훈정)까지 쉴 틈 없는 행보를 선보이고 있는 신예 이정혁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정혁은 중국 소후TV 라이브 방송을 앞두고 훈훈한 조각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이어 촬영 중 다람쥐 같이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천진한 매력까지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정혁은 이날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진솔한 모습으로 중국팬들과 소통한 것은 물론, 즉석에서 부탁한 노래 요청에 숨겨둔 실력을 마음껏 뽐내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친 이정혁은 스텝들과 다정하게 셀카를 찍는 등 '성격미남'다운 면모까지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정혁 라이브 방송 보니까 완전 매력덩어리', '볼에 바람 넣은 사진 다람쥐 같고 귀엽다', '정혁오빠 노래까지 잘 하는 줄 몰랐네', '소년과 남자다운 매력을 모두 가지고 있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정혁은 영화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