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추천 금주의 골프장] 일본 가고시마 '다카마키CC'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겨울에도 5∼15℃…포근한 18홀 인기

겨울철 인기 골프장으로 정평이 난 일본 규슈지역의
겨울철 인기 골프장으로 정평이 난 일본 규슈지역의 '다카마키CC'의 코스 전경.

일본 규슈지역 가고시마에 위치한 '다카마키CC'는 1992년 10월에 문을 열었다. 가고시마 공항에서 약 25분, 시내에서 약 35분이 소요된다. 가고시마는 추운 겨울에도 영상 5~15℃ 정도의 기온을 유지해 겨울철 인기 골프장으로 손꼽힌다.

전장 7천45야드, 총 18홀로 자연경관과 수목을 최대한 훼손하지 않고 설계된 코스로 홀 사이의 거리감이 있고 도그렉이 많은 편이다. 남녀노소, 초보자부터 싱글 플레이어까지 누구나가 각자의 레벨에서 즐길 수 있는 18홀 코스이며, 그린은 벤트형이다. 평균 면적 2천600여㎡로 넓어 파온은 쉽지만 미묘한 경사로 인해 볼의 속도가 붙어 핀을 공략하기가 쉽지가 않아 플레이어들의 도전의식을 고조시킨다. 2016년 3월 일본 여자 프로골프(JLPGA) 투어 T포인트 레이디스 골프 토너먼트 대회가 열린 명문 코스로 페어웨이 관리 상태도 매우 좋다. 부대 시설은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라운지, 목욕탕, 연습장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