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되면 실내 위생용품 중 유연효과와 향기 그리고 정전기를 방지할 수 있는 섬유유연제에 대한 소비가 늘어난다. 이에 크로디는 퍼퓸 섬유유연제 4종을 추가하여 기존 섬유유연제 라인업을 6종에서 10종으로 늘어났다.
특히 판타지아, 피치블라썸 제품은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10월 런칭 이후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을 확보한 것은 기존 온 가족이 사용한다는 전제하에 만들어지던 섬유유연제의 틀을 싱글족 또는 젊은 층으로 이전시킴으로써 다양한 섬유유연제를 접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반영된 것.
관계자는 크로디 섬유유연제의 경우 젊은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과 섬유유연제 각각이 지니고 있는 고유의 향기를 연상하기 쉽도록 페이지를 작성했으며, 향기 상담을 통해서 취향에 맞는 섬유유연제 향기를 추천해주고 있다.
크로디 제품은 향후 백화점,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으며, 현재의 일반세탁세제, 여성속옷세제, 유아세제, 섬유유연제라인에 추가적으로 크로디 시그니처 향을 접목한 섬유탈취제 및 바디케어 제품까지 출시될 예정이다.
크로디는 관계자는 "올 연말 짧은 기간이지만 받은 많은 사랑을 다시 고객에게 돌려주고자 크로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전제품 1+1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는 크로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