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드롬맨' 정용화, '황금빛 천국' 집 최초 공개… "허세 아니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출처 -
사진출처 - '신드롬맨' 제공

정용화의 집이 '신드롬맨' 을 통해 공개됐다.

30일 방송된 KBS 2TV '신드롬맨' 에서는 그룹 씨앤블루 멤버 정용화가 출연해 자신이 '로그아웃 신드롬' 임을 밝혔다.

이날 정용화는 "나는 집에만 들어가면 컴퓨터처럼 로그아웃을 하는 '로그아웃 신드롬'이 있다"며 "사람들과 단절한다. 나만의 공간에서 나 혼자만 있고 싶다. 아무리 친한 사이여도 개인적인 약속은 부담스럽다" 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방송 최초로 정용화의 집이 공개됐다. 공개된 정용화의 집은 온통 금색으로 꾸며져 있었다. 쿠션, 컵, 이불, 침대 등 정용호의 집은 말 그대로 '황금빛'으로 가득했다.

특히 정용화는 금색 포인트가 수 놓아진 옷을 입고 커피를 마시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김희철은 "허세 아니냐?"라 물었고, 정용화는 "나는 어릴 때 부터 금색을 좋아했다"며 "바깥에서 저렇게 하는게 아니라 집에서만 금색을 애용한다"고 답했다.

한편 KBS 2TV '신드롬맨-나만 그런가?' 는 심리학 전문가들이 스타들의 사생활을 분석하는 심리 토크쇼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