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사돈끼리' 윤지민, 엉뚱매력 발산 "이런 모습 처음이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 '사돈끼리'

윤지민이 엉뚱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신선한 웃음을 선사했다.

12일 방송된 MBN 리얼가족예능 (기획 박병호, PD 김돈우) 15회에서는 윤지민-권해성 부부와 두 사돈의 민속촌 나들이 편이 공개됐다.

민속촌 내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 윤지민-권해성 부부와 두 사돈. 양반갓을 쓴 윤지민을 향해 진행자는 "그대는 저승사자요?"라고 물어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하필 이날 윤지민의 패션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블랙이었던 것. 이에 권해성과 두 사돈은 박장대소를 했다.

또 대학교수인 시어머니를 따라 OX문제를 풀던 윤지민은 탈락하자 시어머니를 향해 귀여운 앙탈을 부리기도 했다. 원조 차도녀의 모습과 달리 애교쟁이 며느리로 분한 윤지민의 반전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윤지민-권해성 부부는 첫 출연부터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 두 사돈의 모습 뿐만 아니라 모녀지간 같은 다정다감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모습, 친정어머니와 권해성의 코믹한 '꿀케미'로 매주 화제를 일으키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윤지민-권해성 부부와 두 사돈의 유쾌한 현장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 MBN 신개념 관찰예능프로그램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