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채널] 언니쓰 타이틀곡 '맞지?' 2차 녹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 오후 11시 10분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이하 언니쓰)의 걸그룹 도전기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 2'가 21일 오후 11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언니쓰가 걸그룹 의상을 고르고 타이틀곡 '맞지?' 2차 녹음을 진행한다.

2차 녹음에 앞서 다 같이 모인 녹음실에서 장진영 보컬 트레이너의 결혼 소식을 접한 전소미는 '멘붕'에 빠지며 '금사빠'(금방 사랑에 빠지는 사람) 거부를 선언한다. 전소미는 장진영 보컬 트레이너가 등장하자 뾰로통한 목소리로 "앞으로 서운해하지 마요. 나 이제 그쪽 쳐다도 안 볼 거예요"라며 선생님과의 첫 사랑에 실패한 귀엽고 풋풋한 여고생의 모습을 보여 준다.

이에 장진영은 자신이 말하지 않았을 뿐 속이지는 않았다며 언니쓰 멤버들의 서운함을 달래기 바쁜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김숙은 "우리가 삼각관계에 빠져 있는 동안에도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며 장진영의 '여심강탈죄'를 나무란다. 홍진경 역시 "우리 소미가 노래할 때 괜히 방에 들어가서 춤추고, 끼 부리고…"라며 황금 막내 전소미를 챙기는 모습으로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소미는 "저희가 '맞지?'로 축가를 불러 드릴까요?"라며 다친 마음을 추스르는 새침한 모습을 보여 언니들로부터 "속도 없다"는 타박을 받는데….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