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성문재단 용학도서관(관장 김상진)과 수성구 범물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태동)가 공동 주최하는 '2017 우리마을 책나눔 축제'가 13일(토) 오후 1시부터 수성구 범물동 용학도서관 일대에서 열린다.
올해로 두 번째 열리는 이번 축제에서는 어린이와 청소년의 학교 밖 교육을 위해 지역사회 22개 기관과 단체가 한자리에 모여 길거리 공연과 부스체험, 책 벼룩시장, 책 나눔전 등을 펼친다.
길거리 공연은 '무대 존'에서 열리며 9개 기관, 총 18개 팀으로 유아부터 어르신까지 모든 세대가 참여해 춤과 노래는 물론 리코더, 오카리나 등 합주까지 준비하고 있다.
수성구청소년수련원 등 12개 기관이 참여하는 부스행사에는 천연 립밤, LED이젤, 망원경키트 만들기 등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다채롭게 마련돼 있다.
용학도서관이 운영하는 '책나눔 존'에서는 도서교환전과 과년도 잡지 나눔 행사가 열린다. 또한 도서관 앞마당에서는 책, CD, DVD등을 싸게 살 수 있는 책 벼룩시장과 아이들의 오감발달을 위한 비누방울 놀이, 동물안경과 브로치 만들기 행사도 개최된다. 용학도서관이 배부하는 스탬프북을 소지하고 행사에 참여해 확인 도장 5개를 획득하면, 선착순 250명에게 타포린가방을 준다. 053)668-1726.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한미 정상회담 국방비 증액 효과, 'TK신공항' 국가 재정 사업되나
李대통령 지지율 2주 만에 8%p 하락…'특별사면' 부정평가 54%
한문희 코레일 사장, 청도 열차사고 책임지고 사의 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