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에이(Be.A) 카리스마 가득한 무대로 시청자 눈길 사로잡아 "보이그룹 가물치로 활동했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비에이 / 사진출처 - 심플리 케이팝 캡쳐
비에이 / 사진출처 - 심플리 케이팝 캡쳐

기존 보이그룹 '가물치'로 활동했던 '비에이(Be.A)'가 '심플리 케이팝'에서 몽환적이면서 카리스마 가득한 무대를 펼쳐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비에이(Be.A)는 9일 방송된 아리랑 TV '심플리 케이팝'을 통해 '매지컬(Magical)'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방송에서 비에이(Be.A)는 청바지를 주로 입고 붉은 색과 흰 색으로 각자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멤버 영균은 붉은 상의를 통해 시선을 집중시켰고, 범은 흰 가죽 자켓 안에 농구복을 매치해 멋을 더했다. 비에이(Be.A)는 감각적인 의상과 함께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멜로디와 절도있는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타이틀곡인 '매지컬(Magical)'은 기존 '가물치'에서 팀명을 변경하고 새 멤버 범을 영입한 후 발매하는 첫 앨범으로, 도입부분부터 강력한 비트의 뭄바톤 트랩(moombahton/trap)의 장르로 베이스와 신스의 절묘한 조화가 이루어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절도있는 안무와 만나 강렬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이 날 '심플리 케이팝'에는 효연, 아스트로, 에이프릴, B.I.G, 24K, 크나큰, 소민&하이탑, 일급비밀, MAP6, 엘리스, A.C.E 등이 출연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