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보이그룹 '가물치'로 활동했던 '비에이(Be.A)'가 '심플리 케이팝'에서 몽환적이면서 카리스마 가득한 무대를 펼쳐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비에이(Be.A)는 9일 방송된 아리랑 TV '심플리 케이팝'을 통해 '매지컬(Magical)'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방송에서 비에이(Be.A)는 청바지를 주로 입고 붉은 색과 흰 색으로 각자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멤버 영균은 붉은 상의를 통해 시선을 집중시켰고, 범은 흰 가죽 자켓 안에 농구복을 매치해 멋을 더했다. 비에이(Be.A)는 감각적인 의상과 함께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멜로디와 절도있는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타이틀곡인 '매지컬(Magical)'은 기존 '가물치'에서 팀명을 변경하고 새 멤버 범을 영입한 후 발매하는 첫 앨범으로, 도입부분부터 강력한 비트의 뭄바톤 트랩(moombahton/trap)의 장르로 베이스와 신스의 절묘한 조화가 이루어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절도있는 안무와 만나 강렬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이 날 '심플리 케이팝'에는 효연, 아스트로, 에이프릴, B.I.G, 24K, 크나큰, 소민&하이탑, 일급비밀, MAP6, 엘리스, A.C.E 등이 출연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