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부산 불꽃축제 티켓, 인터파크 통해 오늘부터 온라인 판매… '숨은 명당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부산 불꽃축제 티켓 / 사진출처 - 인터파크 캡쳐
부산 불꽃축제 티켓 / 사진출처 - 인터파크 캡쳐

부산 불꽃축제 좌석 티켓이 오늘(19일) 정오부터 온라인을 통해 판매된다.

부산시 축제조직위에 다르면 판매 사이트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 이며, R석과 S석을 합쳐 모두 2000석이 판매된다. R석은 테이블과 의자를 갖춘 좌석으로 가격은 10만원, S석은 의자만 있는 좌석이며 7만원에 판매된다.

앞서 지난달 14일 얼리버드 판매가 진행된 바 있다. 당시 준비한 수량 1000석이 두시간 만에 모두 매진되며 '부산불꽃축제'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특히 외국인 티켓 구매자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판매 페이지에는 각각 영어, 중문, 일문 페이지도 추가 개설되며, 비자, 유니온페이, JCB 등 해당 국가의 결제시스템도 함께 지원된다.

이 가운데 유료좌석이 아니더라도, 부산불꽃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 '핫 플레이스' 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부산불꽃축제 명당으로는 마린시티(영화의 거리)가 있다. 부산불꽃축제가 열리는 광안리 해변보다 원만하게 관람이 가능한 마린시티 및 영화의 거리는 교통을 통제시켜 평평한 보도 또는 도로 위에서 편하게 관람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용호만 일원, 삼익 아파트 방파제와 바다마루 방파제, 수변공원, 한화리조트 동백섬 등이 있다.

한편 올해 부산불꽃축제는 10월 28일 광안리해수욕장에서 개최되며,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다구간 특화 불꽃인 '3포인트 연출'을 유지하고, 불꽃 바지선의 이동을 통해 더 입체적이고 생동감있는 불꽃 연출을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이탈리아 불꽃팀 초청 공연을 통해 이색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