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이 오늘(24일) 오전 공개한 여자 곡 'Shin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티저 영상 속 여자 참가자들은 앞서 보여줬던 남녀 단체 곡 '마이턴(My Turn)'과는 또 다른 발랄한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톡톡 튀는 상큼함이 물씬 풍기는 'Shine'은 티저 영상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벌써부터 노래와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는 것.
특히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키는 안무와 참가자들의 밝은 표정은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귀에 쏙속 박히는 가사가 담긴 후렴구는 한 번 보면 잊히지 않는 강한 임팩트를 주어 이미 중독돼 흥얼거리고 있다는 예비 시청자들까지 등장할 만큼 핫한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다.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마이턴'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네!", "여자 참가자들은 상큼한 분위기구나, 예쁘네", "노래가 중독성 있는 것 같다", "핑크핑크하니 예쁘다. 얼른 방송으로 보고 싶다!" 등의 열렬한 호응을 보내고 있다.
'Shin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7일(금) 공개되며 참가자들의 도전에 대한 희망찬 마음이 담겨 첫 방송 전까지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참가자들의 빛나는 도전과 성장기를 그릴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은 오는 10월 28일(토) 오후 9시 15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
강득구 "김현지 실장 국감 출석하려 했는데, 국힘이 배우자까지 부르려"
조국 "오세훈 당선, 제가 보고 싶겠나…내년 선거 피하지않아, 국힘 표 가져올 것"
한중 정상회담 호혜적 협력관계 증진 공감대 이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