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공연·전시 할인, 코코아 회원 되세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3개 문화단체 패키지 프로그램

대구 3개 문화예술기관이
대구 3개 문화예술기관이 '코코아'회원을 모집한다. 왼쪽부터 이형근 대구 콘서트하우스 관장, 최승훈 대구미술관 관장, 배선주 대구 오페라하우스 대표.
코코아 리플렛.
코코아 리플렛.

"대구에서 클래식 공연과 전시를 관람하시고 맛집도 이용하세요."

대구 3개 문화예술기관이 공연'전시 관람 시민을 대상으로 관람료 할인'포인트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하는 '코코아' 회원을 모집한다.

코코아(CO-COA)는 '함께'(CO)라는 뜻에 대구콘서트하우스(C), 대구오페라하우스(O), 대구미술관(A)의 각 기관 영문 첫 글자를 더해 만든 공연 패키지 프로그램이다.

3개 기관이 주요 관람객을 하나의 이름으로 묶어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만들었다. 코코아 회원에게는 관람료를 10% 할인하고, 10%를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6월 30일까지는 적립률이 2배다. 3개 기관에서 티켓 구매 시 적립한 포인트로 50%까지 결제할 수 있다. 또 '코코아 패밀리'에 가입한 외식업체, 호텔, 미용실 등 40개 제휴사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회원들은 해당 기관에서 '코코아존'을 즐길 수도 있다. 관련 기관의 공연'전시'프로그램을 소개하는 곳으로, 다른 관람객과 달리 이곳에서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회원에게는 멤버십 카드가 제공되며 다음 달 15일부터 운영된다. 다만, 올해 6회 이상 공연과 전시를 관람해야 자격이 유지된다.

코코아 홈페이지(cocoadaegu.modoo.at)나 대구콘서트하우스(concerthouse.daegu.go.kr), 대구오페라하우스(www.daeguoperahouse.org), 대구미술관(artmuseum.daegu.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우편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의 강선우 의원이 2022년 지방선거 당시 보좌관이 서울시의원 김경 후보자로부터 금품 1억 원을 받았다는 정황이 담긴 녹취 파일이...
대구의 태왕 컨소시엄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화성병점 주상복합건설공사 낙찰자로 선정되어 1천797억7천만원의 도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
한 트로트 여가수가 유부남과의 외도 사건에 휘말려 상간 소송을 당한 가운데, 제보자는 남편과 A씨가 공개장소에서 스킨십을 하는 장면을 공개하...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