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클래식 공연과 전시를 관람하시고 맛집도 이용하세요."
대구 3개 문화예술기관이 공연'전시 관람 시민을 대상으로 관람료 할인'포인트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하는 '코코아' 회원을 모집한다.
코코아(CO-COA)는 '함께'(CO)라는 뜻에 대구콘서트하우스(C), 대구오페라하우스(O), 대구미술관(A)의 각 기관 영문 첫 글자를 더해 만든 공연 패키지 프로그램이다.
3개 기관이 주요 관람객을 하나의 이름으로 묶어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만들었다. 코코아 회원에게는 관람료를 10% 할인하고, 10%를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6월 30일까지는 적립률이 2배다. 3개 기관에서 티켓 구매 시 적립한 포인트로 50%까지 결제할 수 있다. 또 '코코아 패밀리'에 가입한 외식업체, 호텔, 미용실 등 40개 제휴사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회원들은 해당 기관에서 '코코아존'을 즐길 수도 있다. 관련 기관의 공연'전시'프로그램을 소개하는 곳으로, 다른 관람객과 달리 이곳에서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회원에게는 멤버십 카드가 제공되며 다음 달 15일부터 운영된다. 다만, 올해 6회 이상 공연과 전시를 관람해야 자격이 유지된다.
코코아 홈페이지(cocoadaegu.modoo.at)나 대구콘서트하우스(concerthouse.daegu.go.kr), 대구오페라하우스(www.daeguoperahouse.org), 대구미술관(artmuseum.daegu.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우편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국민의힘, '보수의 심장' 대구서 장외투쟁 첫 시작하나
문형배 "선출권력 우위? 헌법 읽어보라…사법부 권한 존중해야"
장동혁 "尹 면회 신청했지만…구치소, 납득 못 할 이유로 불허"
이준석 "강유정 대변인, 진실 지우려 기록 조작…해임해야"
권성동 구속 직후 페북 입장문 "민주당, 피냄새 맡은 상어떼처럼 몰려들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