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민아, 박은혜-정우성-곽도원 '강철비' 배우들과 다정한 셀카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박은혜 인스타그램
사진. 박은혜 인스타그램

영화 '강철비' 배우진들의 다정한 셀카가 공개됐다.

배우 박은혜는 지난달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철비 무대 인사 중~^^ 이동하는 버스 안에서. 모두들 크리스마스는 강철비와 함께 해주세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강철비를 연출한 양우석 감독을 비롯 배우 안민아, 박은혜, 정우성, 곽도원이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이미지 어플을 이용해 귀여움을 더했다.

한편 곽도원, 박은혜, 안미나는 1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안민아는 2005년 데뷔 후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안민아는 배우 생활이 힘들어 포기할까 생각도 했다는 비화를 밝혔으며 방송 직후 포털 싸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의 강선우 의원이 2022년 지방선거 당시 보좌관이 서울시의원 김경 후보자로부터 금품 1억 원을 받았다는 정황이 담긴 녹취 파일이...
대구의 태왕 컨소시엄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화성병점 주상복합건설공사 낙찰자로 선정되어 1천797억7천만원의 도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
한 트로트 여가수가 유부남과의 외도 사건에 휘말려 상간 소송을 당한 가운데, 제보자는 남편과 A씨가 공개장소에서 스킨십을 하는 장면을 공개하...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