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뮤직뱅크 인 칠레' 트와이스, 선미 '가시나' 커버! '팬심 저격' 스페셜 무대 예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2TV
사진. KBS 2TV '뮤직뱅크 인 칠레'

오늘(11일) 밤 11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 인 칠레'에서 트와이스가 '팬심 저격 스페셜 무대'를 예고해 화제를 모은다. 바로 차세대 섹시의 아이콘 가수 '선미'로 깜짝 변신하는 것.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는 '뮤직뱅크 인 칠레'(연출 박인석)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발랄함이 돋보이는 포인트 안무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트와이스가 출격해 남미 전역을 들썩이게 한다.

지난 3월 23일 칠레 산티아고 모비스타 아레나에서 진행된 '뮤직뱅크 인 칠레'에서 트와이스는 남미 팬들을 위해 자신들의 히트곡뿐만 아니라 선배 가수 선미의 '가시나'까지 소화하며 현장을 달아오르게 했다. 특히 '저격춤'을 자신들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한층 더 강렬하고 시선을 뗄 수 없는 무대를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인기최고의 K-POP 아티스트답게 모비스타 아레나에는 트와이스의 노래를 따라 부르거나 포인트 안무를 따라 추는 팬들의 모습도 목격돼 남미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고. 이에 과연 한국을 넘어서 남미까지 사로잡은 트와이스가 보여줄 무대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뮤직뱅크' 월드투어는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 아티스트들의 뮤직 페스티벌 일환으로 기획, KBS WORLD를 통해 전세계 117개국으로 방송되는 문화 교류 콘서트다. 2011년 '뮤직뱅크 인 재팬'을 시작으로 프랑스, 홍콩, 칠레, 인도네시아, 터키, 브라질, 멕시코, 베트남, 싱가포르 등 세계 곳곳에서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전세계에 K팝을 알리는데 이바지하고 있다.

한편,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트와이스표 '가시나' 무대를 비롯해 태민, B.A.P, ViXX, 트와이스, SF9, 워너원 등이 준비한 역대급 퍼포먼스가 오늘 밤 11시 KBS2 '뮤직뱅크 인 칠레'를 통해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