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제12회 DIMF 어워즈, 뮤지컬 스타 레드카펫 등 볼거리 가득

올해를 빛낸 DIMF의 별은?

제12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 폐막행사 'DIMF 어워즈'가 9일(월) 오후 7시30분에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다.

김소현 뮤지컬 배우
김소현 뮤지컬 배우

지난달 22일 체코 뮤지컬 '메피스토'를 시작으로 18일 동안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9일 DIMF 어워즈에서 제12회 DIMF를 빛낸 대상 작품, 창작지원작 수상작, 개인별 수상자가 가려지게 된다.

안재욱 뮤지컬 배우
안재욱 뮤지컬 배우

본 행사 1시간 전인 오후 18시30분에 시작되는 레드카펫 이벤트는 뮤지컬 스타들의 빛나는 얼굴과 화려한 의상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7일(토)에 동성로 야외무대에서 오후 3시, 7시에 다채로운 해외 뮤지컬 노래와 퍼포먼스 그룹 '뮤직할' 팀의 '딤프린지' 무대가 열린다.

정지원 KBS 아나운서, 이건명·민우혁 배우 3MC 체제로 사회를 보며, 톱스타 뮤지컬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최정원, 민우혁, 서범석, 안재욱, 신성록, 켄(빅스), 김소현, 최현주, 임혜영, 루나(fx) 등 DIMF 폐막행사에 참석한다.

최현주 뮤지컬 배우
최현주 뮤지컬 배우

역대 최고의 폐막작이란 평가와 함께 전석 기립의 신화를 보여준 영국 뮤지컬 '플래시댄스(Flashdance)'가 환상적인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DIMF 뮤지컬스타 수상자들이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제12회 DIMF의 홍보대사인 최정원, 민우혁 배우는 듀엣 무대로 뮤지컬 '알라딘'의 대표 넘버인 'A whole new world'를 들려준다.

배성혁 DIMF 집행위원장은 "DIMF 어워즈는 각 부문의 수상자를 가리는 시상식이기 전에 모두가 함께하는 폐막행사로 올해 축제를 모두 함께 다시 추억하는 뜻깊은 자리"라며 "승자도 패자도 없는 모두가 주인공이 될 제12회 DIMF의 마지막까지 함께 해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DIMF 어워즈'는 KBS1TV를 통해 18일(수) 오후 11시40분시에 다시 볼 수 있다. 전석 무료, 사전예약=www.dimf.or.kr, 문의=053)622-1945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