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엑소가 지난 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 음악감상회를 열었다.
이날 멤버 수호는 "개인 활동을 하다가 엑소로서 오랜만에 다 같이 인사드린다."고 말했다. 멤버 카이는 "오랜만에 컴백했는데 준비도 많이 했다. 기대가 많다. 여러분들이 보시면서 즐겁고 좋은 노래 갖고 왔다고 생각해줬으면 한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로 컴백하는 그룹 엑소는 타이틀 곡 'Tempo'를 비롯 라틴 팝 장르의 '닿은 순간 (Ooh La La La)', 미디엄 템포 곡 '24/7'(투애니 포 세븐), R&B 발라드 곡 '여기 있을게 (Smile On My Face) 등 총 11곡을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엑소는 이날 방송되는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컴백 무대에서는 타이틀 곡 '템포'와 라틴 팝 장르의 수록곡 '닿은 순간'(Ooh La La La) 등 2곡을 공개할 계획이다.
댓글 많은 뉴스
'우리 꿈 빼앗겼다' 입시비리 조국 사면에 수험생·학부모·2030 분노 표출
'내편은 묻지마 사면, 니편은 묻지마 구속(?)'…정권 바뀐 씁쓸한 현실
김건희 구속·국힘 당사 압수수색…무자비한 특검 앞 무기력 野
유승준 "사면? 원치 않아…한국서 돈 벌고 싶은 생각도 없다"
김문수, 당사서 '무기한 농성' 돌입…"무도한 압수수색 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