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엑소가 지난 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 음악감상회를 열었다.
이날 멤버 수호는 "개인 활동을 하다가 엑소로서 오랜만에 다 같이 인사드린다."고 말했다. 멤버 카이는 "오랜만에 컴백했는데 준비도 많이 했다. 기대가 많다. 여러분들이 보시면서 즐겁고 좋은 노래 갖고 왔다고 생각해줬으면 한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로 컴백하는 그룹 엑소는 타이틀 곡 'Tempo'를 비롯 라틴 팝 장르의 '닿은 순간 (Ooh La La La)', 미디엄 템포 곡 '24/7'(투애니 포 세븐), R&B 발라드 곡 '여기 있을게 (Smile On My Face) 등 총 11곡을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엑소는 이날 방송되는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컴백 무대에서는 타이틀 곡 '템포'와 라틴 팝 장르의 수록곡 '닿은 순간'(Ooh La La La) 등 2곡을 공개할 계획이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