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H.U.B가 디지털 싱글 '피날레(Final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H.U.B는 9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피날레'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지난 4월 '벚꽃 피는 날에' 이후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피날레'는 더 이상 상처받기 싫어 연인에게 헤어지자고 말하는 여성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강렬하고 강한 비트 위에 이별을 말하는 여성의 여린 감성을 H.U.B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그려냈다.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 H.U.B는 각종 음악방송은 물론 팬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한편, 2016년 데뷔한 H.U.B는 MBC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 육상 60m 2연패와 JTBC '믹스나인'에서 매 경연 압도적인 비주얼과 무대 장악력으로 사랑받은 루이와 KBS2 '더유닛'에서 남다른 걸크러시 카리스마를 보여줬던 효선이 소속된 그룹이다. 지난 4월에는 서령, 체희, 예인이 새롭게 합류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