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에 있는 KT 아현지사 지하 화재로 일대 통신 장애가 발생하고 있다.
현재 휴대전화, 인터넷, 인터넷(IP)TV, 인터넷전화 등의 통신 장애가 확인되고 있다.
문제는 서대문구 뿐만 아니라 은평구, 마포구 등 일대 넓은 범위 지역에서 통신 장애가 발생하고 있다는 것이고, 휴대전화와 인터넷 이용 장애만큼 치명적인 게 카드결제 등 '돈' 관련 이용이 먹통이라는 반응이다.
식당, 편의점, 카페 등에서 카드결제가 불통이 돼 금전 손실에 대한 체감이 좀 더 강한 부분이다.
이에 따라 관련 보상을 문의하는 전화나 온라인 문의가 폭주하고 있지만, 전화의 경우 연결이 잘 되지 않는 등 KT의 대응이 제대로 되지 않고 있다는 제보가 잇따르고 있다.
KT 휴대전화의 경우 통신망이 긴급히 3G통신망으로 전환됐다. 그러나 이용자들의 접속이 한꺼번에 몰려 3G통신망 역시 연결이 원활하지 않다는 현장 반응이 나오고 있다.
K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이렇다. 모두 4개의 번호가 마련돼 있다.
[모바일] 휴대폰+114(무료), 1588-0010(유료)
[인터넷/TV/전화] 유선전화(국번없이) 100, 휴대폰(지역번호)+100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