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보검, '남자친구' 본방사수 독려 영상 공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사진.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의 첫 방송을 앞두고 박보검의 본방사수 독려 영상이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되었다.

박보검은 "저는 '남자친구'에서 청포도 같은 청년 '김진혁' 역을 맡았는데요. 두 사람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되어버린, 그래서 아름답고도 슬픈 멜로드라마니까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수요일 밤 9시 30분. 꼭 놓치지 말아주세요."라며 인사를 전했다.

박보검은 극중 따뜻하고 순수한 청년 '김진혁'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새로운 설렘을 선사할 예정.

한편, 11월 28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카카오페이지에서는 '남자친구' 드라마챗 라이브가 진행된다. 드라마챗 라이브는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톡 #방송탭, Daum 연예탭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tvN 드라마 '남자친구'는 11월 28일 첫 방송,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한반도 평화와 통일에 있어 중국이 중요한 협력 파트너임을 강조하며, 양국 관계의 새로운 출발을 기대했...
국내 엔터테인먼트 관련주들이 이재명 대통령의 방중 일정과 강훈식 청와대 비서실장의 한한령 해제 지연 발언으로 인해 급락세를 보이며, 에스엠은...
한국 영화계의 원로배우 안성기가 5일 혈액암 투병 끝에 74세를 일기로 별세했다. 그는 서울 용산구의 한 병원에서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