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복주는 지난달부터 '맛있는 참' 판매수익 일부를 적립해 올 연말까지 총5억원의 성금을 조성하고, 연말연시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할 '맛있는 참과 함께하는 따뜻한 동행'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맛있는 참'을 구매하고 성금 조성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맛있는 참' 제품을 구매한 후 구매 영수증을 촬영해 행사 대행업체인 ㈜비플러스마케팅(전화 1666-0854)으로 문자전송하면 된다.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의류관리기인 'LG스타일러'를, 10명에게 '다이슨청소기'를 지급한다. 추첨일은 2019년 1월 2일 예정이며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또 2천명에게는 응모 후 즉시 당첨여부가 통보되는 형식으로, 다음날 모바일로 문화상품권 2만원을 지급한다.
황형인 금복주 대표이사는 "늘 '맛있는 참'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뜻이기도 하다"며 "연말연시를 맞아 많은 소비자들이 뜻깊은 행사에 동참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