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정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4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서인영, 이선정, 정가은, 서문탁이 출연한 'One More Time 특집 산전수전 비스전' 편의 일부를 선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선정은 LJ와의 이혼에 대해 "너무 섣불렀다. 너무 짧은 시간 내 빠른 선택을 하다보니까 성격이나 성향이 맞지 않았다. 그러다 보니 헤어지게 됐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그는 "제가 선택한 것에 대해서는 후회하지 않는다"라고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이어 MC 박소현이 "2016년 공개 연애했는데 아직도 잘 만나나?"라고 묻자 이선정은 "헤어졌다"며 망설임없이 답했다.
이에 김숙이 "초고속 좋아하신다"라며 놀라워하자 이선정은 "5년 정도 연애하다 현재는 친구처럼 지내고 있다"며 결별을 인정했다.
한편, 이선정은 지난 2013년 방송인 엘제이(LJ)와 45일 만에 혼인 신고를 했다가 3개월 만에 이혼한 왕년의 섹시 스타다.
1990년대 '풍요 속의 빈곤' 맘보걸로 이름을 알렸고, MBC '남자 셋 여자 셋'에서 엉뚱한 카페 알바생으로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으며, JTBC '슈가맨' 시즌1에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2016년에는 이선정과 베이징 올림픽 배드민턴 동메달리스트 황지만 선수의 열애설이 불거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與 진성준 "집값 안 잡히면 '최후수단' 세금카드 검토"
[르포] 안동 도촌리 '李대통령 생가터'…"밭에 팻말뿐, 품격은 아직"
안철수 野 혁신위원장 "제가 메스 들겠다, 국힘 사망 직전 코마 상태"
이재명 정부, 한 달 동안 '한은 마통' 18조원 빌려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