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최초, 국내 최대 규모의 체험형 VR-스포츠 테마파크가 '동성로 태왕스파크'에 들어선다.
                    태왕스파크 시행사 ㈜도원투자개발은 12일 '판타VR'을 개발·운영하고 있는 ㈜이트라이브와 체험형 VR스포츠테마파크 '판타플레이'를 공동개발 조성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판타플레이는 총 7천500㎡(2천300여평) 규모로, 대구 최초를 넘어 국내 최대 수준이다. 태왕스파크 7층에는 대형관람차, 자이로스윙, 자이로드롭, 코페르니쿠스 등 놀이시설이 함께 들어설 예정이라 이번 VR 테마파크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
판타플레이는 대형백화점에서 진행하는 각종 다양한 프로모션과 콘텐츠를 도입할 예정으로 유아에서 성인까지 참여가 가능한 농구, 축구, 트램블린, 에어바운스, 롤러장, 볼링장 등 다양한 교육형 체험프로그램을 구성한다. 유치원 및 초·중·고까지 단체 참여형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동성로 태왕스파크는 공평주차장 부지 총면적 9천927㎡(3천여 평)의 1단계 사업으로 대지면적 3천543㎡, 연면적 2만3천660㎡의 초대형 쇼핑몰이다. 넓은 지하주차장에 1층 브랜드 스트리트, 2층 SPA, 3층 F&B, 4층 의료·뷰티클리닉, 5~6층 VR테마파크, 7층 대관람차·어뮤즈파크, 8층 루프탑 등으로 구성한다.
입지는 대구백화점, 중앙도서관, 2.28공원이 만나는 삼거리 코너로 동성로에서도 가장 번화한 곳이다. 이곳에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세로수길 콘셉트를 도입해 분수 효과를 극대화했다. 길거리에서 바로 연결하는 전망 에스컬레이터로 입체형 동선시스템을 갖췄으며, 최고 6.2m의 높은 층고로 신규 백화점 수준의 쾌적한 공간감을 추구한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세계 최고 IQ 276' 김영훈 "한국 정부는 친북…미국 망명 신청"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친여 유튜브 출연한 법제처장 "李대통령, 대장동 일당 만난 적도 없어"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