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공복자들' 김준현-유민상, '쌍돼지' 비주얼 공개…공복 중 험난한 핵인싸 도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MBC
MBC '공복자들' 화면 캡쳐
MBC
MBC '공복자들' 화면 캡쳐

'공복자들' 김준현과 유민상이 공복 중 '핵인싸(인사이더의 줄임말, 아웃사이더와 다르게 무리에 잘 썩여 노는 사람을 뜻하는 신조어)되기' 도전을 이어 나가던 중 '충격의 비주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새벽을 맞이한 두 사람이 각각 녹차돼지, 흑돼지(?)로 변신하는 등 비주얼을 폭발해 폭소를 자아낸다.

8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MBC '공복자들'에서는 김준현과 유민상이 새벽 감성에 취해 SNS 업로드를 이어 나가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복 여행 중 숙소에 도착한 이들은 두 번째 '인싸 필수템'으로 김준현이 손수 준비한 아이템으로 녹차와 숯으로 만든 천연 팩을 공개한다.

김준현은 유민상에게 팩을 정성스럽게 발라주면서 "이제 우리는 진정한 인싸가 됐다"며 자부심을 보였다. 숯 팩을 바른 유민상은 곰돌이를 넘어 '흑돼지'로 진화(?)한 비주얼을 자랑해 웃음을 참지 못하게 했다. 이어 자신의 얼굴에도 녹차 팩을 바른 김준현은 마치 슈렉을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유민상을 웃게 만들었고, 곧바로 셀카를 찍어서 SNS에 올리자는 제안을 했다. 유민상은 새벽 2시를 훌쩍 넘긴 시간을 확인하고 "시도 때도 없이 올리는 거야?"라면서 의문을 제기했지만, 결국 자신의 SNS에 열혈적으로 사진을 업로드했다고.

특히 유민상은 자신의 SNS에 비주얼이 폭발한 사진을 올리면서 '흑돼지', '녹차돼지 아님', '공복중 피부관리', '피부미남' 등의 해시태그를 남겨 자신들의 현실 비주얼을 부정,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난감한 일이 연달아 일어나는 뚱앤뚱 김준현, 유민상의 험난한 '인싸 도전'과 공복 여행은 오는 8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공복자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C
MBC '공복자들' 화면 캡쳐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