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기 유튜브 스타 박막례X하늘 전격 캐스팅…"K뷰티 전도사 변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UMAX 제공
UMAX 제공

인기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와 하늘이 베트남에서 미장원을 신장 개업한다.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UHD전용채널 UMAX(유맥스)와 DIA TV(다이아티비)가 공동제작한 '박씨네 미장원: 사장님 마음대로' 제작진이 7일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와 하늘이 새 글로벌 예능 프로그램 '박씨네 미장원'에 전격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박씨네 미장원'은 5인의 뷰티 셀럽들이 호이안 '올드타운'에 미장원을 신장 개업해 간단하고 실용적이면서도 아름다운 K-beauty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파하는 토탈 뷰티&글로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박씨네 미장원'을 대표하는 얼굴 마담인 박막례 할머니는 30년 식당 운영 경험을 살려 카운터를 지키면서 유튜브 스타에서 베트남 K뷰티 전도사로 인생 제 3막을 열겠다는 야심에 찬 사장님으로 변신한다.

박막례 할머니는 거침없는 입담과 포복절도 패러디를 담은 박장대소 콘텐츠들로 젊은 세대까지 큰 인기를 끌면서 최근 각종 대기업 광고의 러브콜을 한 몸에 받는가 하면 유명 잡지 보그 미국판에도 소개될 정도로 국제적인 셀럽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자타공인 파워 인플루언서.

특히 어떤 외국어든 자신만의 언어로 재탄생시키는 포복절도 언어유희 능력은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만큼 호이안 로컬피플과 국적 불문 관광객들의 배꼽을 한시도 가만 두지 않을 예정이다.

박막례 사장님을 보좌하는 하늘은 메이크업과 네일을 담당하는 '박씨네 미장원'의 핵심 스태프다. 미장원계에서는 허당미 넘치는 '새내기'지만 뷰티 크리에이터계에서는 구독자 60만을 지닌 최고의 스타 유튜버로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실제 모델이기도 한 그녀의 '얼짱' 비주얼은 예뻐지고 싶은 현지 여성들을 부러움 반, 질투 반으로 미장원으로 끌어들일 전망이다.

제작진은 "나이도 다르고, 스타일도 전혀 다른 뷰티크리에이터 박막례와 하늘이 K뷰티 전도사로 의기투합해 어떤 케미스트리를 발산할지 기대해달라"며 "뷰티 인포테인먼트와 리얼리티 예능이 결합된 '박씨네 미장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씨네 미장원'은 오는 12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리얼 4K UHD 초고화질 채널 UMAX(유맥스)를 통해 선공개되며, 이후 DIA TV(다이아티비)와 유튜브 뷰티학 개론 및 각종 포털에서도 만날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