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와 하늘이 베트남에서 미장원을 신장 개업한다.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UHD전용채널 UMAX(유맥스)와 DIA TV(다이아티비)가 공동제작한 '박씨네 미장원: 사장님 마음대로' 제작진이 7일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와 하늘이 새 글로벌 예능 프로그램 '박씨네 미장원'에 전격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박씨네 미장원'은 5인의 뷰티 셀럽들이 호이안 '올드타운'에 미장원을 신장 개업해 간단하고 실용적이면서도 아름다운 K-beauty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파하는 토탈 뷰티&글로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박씨네 미장원'을 대표하는 얼굴 마담인 박막례 할머니는 30년 식당 운영 경험을 살려 카운터를 지키면서 유튜브 스타에서 베트남 K뷰티 전도사로 인생 제 3막을 열겠다는 야심에 찬 사장님으로 변신한다.
박막례 할머니는 거침없는 입담과 포복절도 패러디를 담은 박장대소 콘텐츠들로 젊은 세대까지 큰 인기를 끌면서 최근 각종 대기업 광고의 러브콜을 한 몸에 받는가 하면 유명 잡지 보그 미국판에도 소개될 정도로 국제적인 셀럽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자타공인 파워 인플루언서.
특히 어떤 외국어든 자신만의 언어로 재탄생시키는 포복절도 언어유희 능력은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만큼 호이안 로컬피플과 국적 불문 관광객들의 배꼽을 한시도 가만 두지 않을 예정이다.
박막례 사장님을 보좌하는 하늘은 메이크업과 네일을 담당하는 '박씨네 미장원'의 핵심 스태프다. 미장원계에서는 허당미 넘치는 '새내기'지만 뷰티 크리에이터계에서는 구독자 60만을 지닌 최고의 스타 유튜버로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실제 모델이기도 한 그녀의 '얼짱' 비주얼은 예뻐지고 싶은 현지 여성들을 부러움 반, 질투 반으로 미장원으로 끌어들일 전망이다.
제작진은 "나이도 다르고, 스타일도 전혀 다른 뷰티크리에이터 박막례와 하늘이 K뷰티 전도사로 의기투합해 어떤 케미스트리를 발산할지 기대해달라"며 "뷰티 인포테인먼트와 리얼리티 예능이 결합된 '박씨네 미장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씨네 미장원'은 오는 12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리얼 4K UHD 초고화질 채널 UMAX(유맥스)를 통해 선공개되며, 이후 DIA TV(다이아티비)와 유튜브 뷰티학 개론 및 각종 포털에서도 만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