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세븐어클락, 새 멤버 앤디 프로필 공개.. '다재다능한 끼+3개 국어' 소유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포레스트네트워크 제공
포레스트네트워크 제공

보이그룹 세븐어클락 새 멤버 앤디의 프로필이 공개됐다.

소속사 포레스트 네트워크는 지난 11일 0시 공식 팬카페를 통해 새 멤버 앤디의 프로필과 이미지, 자필 편지를 업로드하고 팬들에게 가장 먼저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프로필에 따르면 앤디는 국적이 홍콩인 글로벌 멤버로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수준급의 3개 국어 실력을 갖췄으며 현재는 캐나다 토론토 '세네카 칼리지(seneca college)'에 재학 중인 인재다.

더불어 앤디는 큰 키와 수려한 외모는 물론 부드러운 보컬과 화려한 댄스 실력 등 다재다능한 끼를 두루 갖춘 멤버로 세븐어클락의 컬러를 더욱 풍성하게 할 인물. 여기에 수영, 배구 등 탄탄한 운동 실력까지 겸비한 것으로 알려져 새 멤버에 합류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세븐어클락은 앤디의 영입을 계기로 '글로벌 아이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폭넓은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앤디는 자필 편지를 통해 "안녕하세요, 저는 세븐어클락의 New member 앤디입니다. 앞으로 전 세계 곳곳의 많은 팬분들과 만나고 싶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라며 합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는 18일 컴백을 앞둔 세븐어클락은 새 멤버 앤디를 포함한 6인조로 팀을 재정비해 2019년 '대세 보이그룹'으로의 도약을 노릴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