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30년 다이어트 노하우의 대구 다이어트 전문점

체중감량 전문가가 제안하는 1:1 맞춤 비만관리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띠에뜨샵 대구 중구점’

비만은 저체온에서 시작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기본 체온인 36.5℃ 아래로 체온이 떨어지면 우리 몸에서 많은 변화를 보이며 몸의 차가워진 부분들이 수축이 시작되면서 흐름의 장애가 생겨 정체되기 때문에 비만의 원인이 된다.

우리 몸의 체온을 1℃만 올려도 전신의 순환이 개선되어 노폐물의 체외배출을 돕고 지방 및 셀룰라이트를 분해해 요요현상 없이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조건을 마련할 수 있다.

체온UP, 면역전신관리를 통해 체온을 36.5도로 정상화 시키고 체온 상승을 통해 생체 활성화를 이루어내 내 몸에 가장 알맞은 건강한 체중관리를 통해 인체 밸런스를 바로 잡고 이를 이용한 다이어트로 체중감량을 원하는 모든 다이어터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곳.

바로 대구 중구에 위치한 대구 다이어트 전문점 '디에뜨샵 대구 중구점'이다.

'디에뜨샵 대구 중구점'은 지난 30년 간의 최고의 다이어트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곳으로 다이어트 부터 피부까지 뷰티의 모든 것을 다루는 최고의 대구 비만클리닉이다.

5~10년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 뷰티 & 다이어트 전문가가 최적의 체중감량을 위해 고객의 몸에 가장 맞는 체질에 맞춘 체계적인 1:1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실시해 항상 높은 수준의 케어를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1:1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 체지방을 가장 우선적으로 감량하여 확실한 체중 감소와 건강한 몸으로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15가지 한방재료로 만든 대구 다이어트 전문 '대구 디에뜨샵'만의 특제 '시나몬' 발효효소로 몸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어 몸의 체온을 높여 지방을 분해하고 독소를 배출하여 체지방 제거와 부종개선에 도움을 주어 탄력있는 몸매를 만들어준다.

또한 원적외선이 샘솟는 옥돌로 만든 뜨겁게 달궈진 '디에뜨 스톤'을 사용해 마사지를 실시하는데 체온을 상승시켜 몸의 지방을 분해하고 노폐물을 배출 시켜주는 체내순환 작용을 극대화 시켜 몸의 라인을 아름답고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대구 비만클리닉 '디에뜨'만의 특허받은 원형 무늬가 새겨져있어 지방이 뭉쳐 울퉁불퉁하게 나타난 셀룰라이트를 녹여 제거하는데 특히 효과적이다.

다양한 방법으로 체내의 체지방을 집중적으로 감량하는 동성로 다이어트 전문점 '디에뜨'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체중감량 이후의 부작용과 요요까지 막아 1회가 아닌 영구적으로 체중감량이 가능한 진짜 다이어트라 할 수 있다.

대구 전신관리 전문 '디에뜨샵 대구 중구점'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특히 결혼 전 웨딩드레스 착용시 매력적인 라인을 갖고 싶은 신부와 임신 중 붓기와 출산 후 불어난 체중의 빠른 회복을 원하는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단기간에 체중감량이 필요한 여성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