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레이싱 모델 겸 BJ 류지혜, 과거 낙태 고백에 네티즌들 '충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류지혜 SNS 캡쳐
류지혜 SNS 캡쳐

레이싱모델 겸 BJ 류지혜가 과거 낙태 수술을 한 경험이 있다고 고백해 충격을 주고 있다. 이에 전 남자친구 스타크래프트 게이머 이영호가 해명에 나서 더욱 화제가 됐다.

류지혜는 19일 아프리카 'BJ 남순' 방송에서 낙태 수술을 받은 경험이 있다고 밝혔다. 이 같은 충격 고백은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류지혜는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됐다. 이에 전 스타크래프트 게이머 이영호는 자신의 인터넷방송을 통해 "8년 전에 사귄 것은 맞다"면서 류지혜와의 교제를 인정했다. 그러나 당시 미성년자였던 그는 "임신 확인도 못했고, 어느날 남사친과 와서 '네 아이 지웠다'고 했다. 낙태했다고 통보만 받았다"고 토로했다.

그러자 류지혜는 새벽 6시께 개인 방송을 통해 "같이 간 산부인과, 카톡 캡처가 있다"면서 "서로 잘 되고자 지웠어요. 좋아했어요. 사랑했고요. 그게 다예요"라고 말했다. 또한 류지혜는 이영호가 1년 전에 정말 자신의 애가 맞냐고 물어봤다고도 덧붙였다.

이는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류지혜, 이영호의 입장이 상반되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그런 고백을 왜 하냐", "낙태 이야기는 방송에서 할 게 아니다" 등 류지혜의 발언을 질타하는 한편 당시 이영호가 미성년자였다는 점에서 "이영호 고등학생 프로게이머 아니었냐", "이영호 나이가 19살이었다" 등의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1989년생 류지혜는 레이싱 모델 출신으로 지난 2013년 헬로우 모바일 슈퍼레이스 레이싱 모델 인기상, 2010년 제5회 아시아모델 시상식 레이싱모델 인기상을 수상했다. 지난 2016년까지 레이싱 모델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이다. 프로게이머 이영호 역시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