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9엔터테인먼트가 런칭하는 보이그룹 C9BOYZ(가칭)의 세 번째 멤버가 베일을 벗었다.
3월 13일 C9엔터테인먼트는 C9BOYZ(가칭)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멤버 현석의 첫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흰 셔츠에 청바지로 완성된 청순한 스타일의 현석이 노란 장미를 들고 앉아있다. 특히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마치 순정만화 남자 주인공과 같은 '만찢남' 비주얼을 자랑한다.
186cm의 큰 키로 모델 비주얼을 자랑하는 현석은 현재 만 17세인 2001년생으로, C9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부터 C9BOYZ(가칭) 데뷔를 목표로 준비해 온 연습생이다. 체계적으로 연습생 생활을 거치며 탄탄한 실력은 물론 우월한 외모까지 갖춘 그는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두터운 팬덤도 보유하고 있어 C9BOYZ(가칭)의 특급 히든카드로 기대를 모은다.
C9BOYZ(가칭)는 지난해 12월 워너원 활동을 종료한 배진영이 첫 번째 멤버로 공개돼 뜨거운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6일에는 'YG보석함' 출신 검증된 실력파 멤버 승훈이 합류하면서 올 하반기 가요계를 책임질 그룹으로 업계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배진영, 승훈, 현석이 잇따라 공개된 데 이어 C9BOYZ(가칭)의 다음 멤버는 과연 누가 될 지 계속해서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