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꺌랑 '롤업박시티' 출시 소식 화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깔랑 롤업 박시티
깔랑 롤업 박시티

여성 의류 쇼핑몰 꺌랑이 18일 자사의 대표 상품인 '롤업박시티'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해 화제다.

꺌랑은 17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내일이니까 컬러 딱 결정해두시고 차분하게 옵션 컬러 잘 골라주세요"라며 "저도 이번 오픈은 다른 때와 많이 다르게 더 두근두근하고 긴장이 엄청 되네요"라며 제품 출시를 예고했다.

이번 꺌랑이 선보인 롤업박시티는 오래 전부터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은 꺌랑의 대표 상품으로 넉넉한 핏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먼지가 잘 붙는 재질이 아니며 스판성이 뛰어나고 가벼워 어떤 옷에 입어도 자연스러운 멋을 선사한다.

가격은 단품 1개 구매 시 3만5000원이며, 3세트 구매 시 10만원 무료배송, 5세트 구매 시 16만7000원에 제공한다.

한편 꺌랑은 한 달에 2~3번 가량만 오픈해 정해진 시간에만 주문이 가능하다는 제약이 있지만, 편안한 착용감으로 입소문을 타 맘카페를 비롯한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마켓형 쇼핑몰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