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돌' 건후, 생애 첫 키즈카페 방문에 '리액션+옹알이 폭발'… 나은x건후x광희, 레전드 조합 재회

사진제공 = KBS 2TV
사진제공 =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건후가 광희와 다시 만났다.

오늘(31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71회에서는 '함께여서 눈부신 하루'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왔다. 그 중 '나은-건후 바라기' 광희가 아이들과 다시 만나 시선을 끌었다.

앞서 건나블리 남매의 열혈 팬이었던 광희가 울산에서 아이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 바 있다. 당시 광희는 나은-건후를 위해 다양한 물건을 바리바리 챙겨와 놀아주는가 하면 신나는 노래도 불러주고 함께 찜질방도 가며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줬다. 나은이와 건후도 그런 광희에게 푹 빠져 최고의 찰떡 케미를 보여주기도. 그런 나은-건후-광희 세 사람이 서울에서 재회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이날 나은-건후 남매는 광희 삼촌과 함께 키즈카페에 방문했다. 특히 생애 첫 키즈카페와 마주한 건후는 눈 앞에 펼쳐진 놀이의 신세계에 입을 쩍 벌리며 놀랐다고. 하지만 건후가 금세 적응하며 체계적으로 놀이기구를 정복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광희는 이토록 열정적으로 키즈카페를 활보하는 건후를 따라다니며 놀아주다가 체력이 방전된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