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정형돈이 시청자와 함께하는 현실 스파링을 2주 앞두고 주짓수 기술 배우기에 이전과 다른 열정을 보일 예정이다.
26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에서는 정형돈이 시청자가 참여하는 현실 스파링에 대비해 속성으로 주짓수 과외를 받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정형돈은 현실 스파링을 2주 앞두고 김동현이 주도하는 '속성 주짓수 과외'에 들어갈 예정이다. 정형돈은 지난주 셔누와의 연습 스파링에 이어 등장한 새로운 연습 스파링 상대의 등장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져 이번 대결의 상대는 누구일지, 이번에는 이길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형돈은 UFC 선수 출신 김동현이 추천한 '땅콩버터'를 먹고 활력을 되찾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 "오 몸 가벼워!"라며 김동현에게 배운 주짓수 기술을 조남진 관장에게 실천했는데, 기술이 제대로 실현됐다고 전해져 놀라움을 자아낸다. 과연 '땅콩버터'를 먹고 '열혈 도니'로 변신한 정형돈이 어떤 주짓수 기술들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인다.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