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남정 딸 박시은, '복면가왕' 출연 소감 밝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MBC
MBC '복면가왕' 캡쳐

배우 박시은이 MBC '복면가왕'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박시은은 19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가면을 쓰고 노래하는 것 자체가 즐거운 경험이었다. 여러분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행복했다.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이렇게 무대에서 노래하는 게 처음이다. 게다가 '복면가왕'이라 더욱 긴장되고 설렜다"며 "방송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박시은은 28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혼돈의 카오스'로 출연해 god의 '길', 이선희의 '인연'을 불렀다. 박시은은 이번 무대를 위해 2주 동안 날마다 연습에 매달렸다고.

박시은은 또한 다양한 동물 소리를 내고 수준급의 춤 실력을 선보였다. 정체가 공개되고 나서는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화제성을 입증했다.

가수 박남정의 딸로 잘 알려진 박시은은 어릴 적 SBS '붕어빵'에 나와 활약했다. 이후 '플루토 비밀결사대', '오만과 편견', '육룡이 나르샤', '시그널', '7일의 왕비', '그냥 사랑하는 사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왕이 된 남자'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 중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동혁 대표의 리더십에 대한 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구경북 지역 의원들은 장 대표를 중심으로 결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유통 3사가 대구경북 지역에 대형 아울렛 매장을 잇따라 개장할 예정으로, 롯데쇼핑의 '타임빌라스 수성점'이 2027년,...
대구 지역 대학들이 정부의 국가장학금 Ⅱ유형 폐지에 따라 등록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으며, 장기간 등록금 동결로 인한 재정 부담이 심각한 상황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