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가족이 함께 만들어가는 꿈처럼 행복한 시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BS1 '인간극장' 5월 20일 오전 7시 50분

KBS1
KBS1 '인간극장'

KBS1 '인간극장'이 20~24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전남 강진, 그림 같은 바다 풍경 속에 잘 어울리는 가족의 사연이 소개된다. 이은영(48), 김성호(54) 씨 부부와 늦둥이 아들 시훈(4)이가 그 주인공이다.

북한 황해도에서 태어난 이은영 씨는 20여 년전 나진-선봉지구 인근 군부대에서 근무했었다. 그녀는 당시 북에서 받았던 외국에 대한 정보가 거짓임을 알게 되고 조국에 대한 배신감에 갈등을 겪게 되었다. 결국 목숨을 건 탈출을 실행하고 한국으로 왔다.

낯선 땅에서 외로움과 가족의 그리움에 힘들어하던 그녀는 남편 성호 씨를 만났다. 순박한 성호 씨와 어려움 끝에 가족을 이루었다. 은영 씨의 노력에도 남편의 아이들과 시댁 식구들은 좀처럼 마음을 열어 주지 않았다. 부부는 8번의 시험관 시술 끝에 가족의 행복을 배가 시켜주는 아들 시훈이를 얻었다. 시훈이 덕분에 시댁도, 마음을 닫았던 다른 가족들과도 가까워졌다.

은영 씨는 육아와 양식일에 그리고 집안일에 바쁜 하루이지만, 꿈처럼 행복한 이 시간이 그저 감사할 뿐 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둘러싼 의혹이 제기되자 박주민 의원은 당에 부담을 주지 않는 방향으로 고민했을 것이라며 유감을 표명했다. 박 ...
현재 12억8천485만원에 이르는 로또 1등 당첨금이 주인을 찾지 못하고 있으며, 해당 복권은 서울 강북구의 한 판매점에서 판매된 것으로 확...
민중기 특별검사팀은 김건희 여사에게 267만 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제공한 혐의로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과 그의 배우자를 불구속 기소했다. 특...
역대 최연소 미국 백악관 대변인 캐롤라인 레빗(28)이 26일 자신의 둘째 아이 임신 사실을 알리며, 내년 5월 딸이 태어날 것이라는 기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