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섹션TV 연예통신' 이종수 인터뷰 단독 보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출처: MBC
출처: MBC '섹션TV 연예통신'

23일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지난해 사기 혐의에 휩싸이며 미국으로 잠적한 배우 이종수에 대한 여러 가지 의혹들을 다룬다.

앞서 23일 오전 미국 한인뉴스 채널 USKN에서, 이종수가 2012년 결혼 후 영주권을 취득했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이에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이번 방송에서, USKN과 이종수의 인터뷰 풀영상을 단독으로 보도할 예정이다.

해당 인터뷰에서 이종수는 "비밀리에 3년간 결혼 생활을 한 건 사실이다"며 "이에 대해 구구절절 설명하고, 나로 인해 주변 사람들이 피해를 보는 것이 싫었다"며 그간의 심경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미국 카지노 직원들의 임금 체불에 대해 "캘리포니아 노동법에 따라, 직원들에게 임금을 주려고 했다"며 "회사의 사정이 힘들어서 늦어진 것"이라고 본인의 입장을 설명하기도 했다.

이종수에 대한 자세한 보도는 23일 11시 5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단독으로 공개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