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다음달 29일까지 어린이미술 공모전을 통해 출품받은 작품을 '알록달록 물속이야기'라는 주제로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는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전시기획프로그램에 선정되면서 마련됐다.
'알록달록 물속이야기'는 미래의 아티스트로 성장할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한 공모전으로 아동들의 예술적 감각과 창작 의욕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아이들이 출품한 작품을 전문가들이 함께해 콜라보로 전시된다. 지난해에는 '동물원'이라는 주제로 추진해 500여 명의 어린이가 참여한 바 있다.
올해는 '물속 이야기'라는 주제로 출품한 아이들의 작품을 예술가와 디자이너가 더욱 생생하게 구현해 선보인다.
전시회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설갤러리와 5갤러리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전 연령 관람 가능하고 전시실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개방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andong.go.kr/arts)나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