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운전기사와 순대국 먹는 윤석열…옆에서 욕해도 별말 없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윤석열 순대국. 유튜브 영상 캡처
윤석열 순대국. 유튜브 영상 캡처

윤석열 검찰총장이 직원들과 함께 순대국집에서 식사하는 장면이 담긴 유튜브 영상이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유튜브 채널 '영우방송TV'는 지난달 28일 '순댓국집에서 만난 윤석열 검찰총장!'이라는 제목의 21초짜리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은 5일 오후 2시 현재 조회수가 14만여건을 기록하고 있다.

영상에서 윤 총장은 직원으로 보이는 사람들과 함께 앉아 순대국을 먹는 모습이 담겼다. 윤 총장은 수행비서, 운전기사 등 중앙지검 직원과 동석한 것으로 보인다.

유튜버는 영상 설명에서 "윤석열총장이 중앙지검장을 지내던 당시 어느날 흑석동 시장 허름한 순대국집에서 봤다"고 밝혔다. 윤 총장은 2017년 5월부터 2019년 7월까지 중앙지검장을 지냈다.

유튜버는 또 "'야 저 사람 윤석열이 맞지?' '개x끼 맞아요' 등 언성을 높여서 말했지만, 못 들은 척 별말도 없이 순댓국만 열심히 먹었다"며 "지금 같았더라면 '윤석열 총장님 힘내시고, 나라를 살려주십시오'하며 열렬히 응원했을 텐데…. 오늘도 윤석열의 서민적인 모습과 함께 윤석열 힘내라를 외쳐본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서민적이라는 것은 이럴 때 쓰는 수식어다" "권위적인모습없고 털털하다" "보수는 아니지만 윤석열 존경함" "운전기사와 수행비서와 한자리에서 식사하는 윤석열" "총장님 존경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당 유튜버는 5일 유튜브 채널에 '윤석열 검찰총장 흑석동 순대국집에서 식사 마치고 떠나는 모습!'이라는 영상도 추가로 올렸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