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미스트롯2' 본선 진은 누구..? JYP 연습생 출신 황우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미스트롯2' 본선 진은 누구..? JYP 연습생 출신 황우림 화면캡쳐

7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 본선 1라운드 팀 미션에서 아이돌부 황우림(25)이 진(眞)을 차지했다. '미스트롯' 시리즈 중 아이돌부에서 진이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황우림은 JYP엔터테인먼트 공채 8기 연습생 출신으로 지난 2015년 걸그룹 플레이백으로 데뷔, 팀 해체 후 2019년 걸그룹 핑크레이디로 재차 데뷔했다.

황우림은 아이돌부 허찬미, 홍지윤, 김사은과 함께 '느낌좋지윤' 그룹을 꾸려 유지나의 '미운 사내' 곡으로 본선 무대를 꾸몄다.

진 결과 발표에서 '아이돌부'가 호명되자 참가자들은 다들 놀라운 표정을 지었고, 이어 황우림의 이름이 불리자 함께 환호했다.

진을 차지한 황우림은 "진을 놓치지 않게 더 열심히 하고 발전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미스트롯2'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윤지 인턴기자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